사무실 사용할경우 최대인원은 몇 명인가요?

1인실에서 5인실까지 다양한 작업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주사가 원하는 공간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은 어떠한 것들이 있습니까?

회의실, 복사실, 탕비실, 테라스카페, 초고속 인터넷 등 입주사 여러분들이 업무를 진행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시설들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회의실 이용절차가 궁금합니다.

입주사에게는 월 10시간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초과할 경우 일정의 사용료를 부과합니다. 일반 고객도 회의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니 안내데스크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실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로 진행되며 회의실 규모는 8인(최대 10인)까지입니다.

방문상담을 원할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언제든지 저희 NOMADHUB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방문의사를 알려주시면 일정을 예약해드리고 보다 자세한 상담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NOMADHUB 비즈니스센터 가맹 모집에 관심 있습니다.

저희 NOMADHUB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맹문의를 주시면 프랜차이즈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려 세부적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